u파워볼,파워볼실시간,실시간파워볼,1.97배당,파워볼전용사이트,파워볼게임사이트,홀짝게임,파워볼게임,파워볼엔트리,파워사다리,동행복권파워볼,하나파워볼,엔트리파워볼,파워볼사이트,키노사다리,키노사이트,엔트리사이트,파워볼하는법,파워볼분석,파워볼사다리,파워볼,나눔로또파워볼,네임드파워볼,앤트리파워볼,파워볼재테크,파워볼중계,연금복권당첨번호,라이브스코어,스포츠토토,토토사이트,네임드사이트,파워볼결과,돈버는사이트,엔트리게임,파워볼픽스터,사다리게임,파워볼픽,파워볼당첨번호,파워볼구매대행,파워볼게임실시간,파워볼패턴,실시간파워볼게임,파워볼그림,자이로볼,파워볼유출,베트맨토토,배트맨토토,연금복권,나눔로또,파워볼대중소,파워볼예측,파워볼양방,파워볼게임하는법,파워볼게임사이트,하나볼온라인,파워볼메이저사이트,파워볼무료픽,파워볼놀이터,파워볼사이트추천,파워볼주소
파워볼게임

파워볼유출 동행복권파워볼 파워볼중계 안전한곳 게임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천지 작성일21-01-09 14:41 조회28회 댓글0건

본문


st0.gif







국내 주요 OTT 업체인 왓챠, 티빙, 웨이브. 각 사 제공
넷플릭스에 고전중인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업체들이 반격을 준비하고 있다. 파격적인 가격정책이나 멤버십 연계 등을 통해 넷플릭스와 차별을 두고 있는 것이다. 글로벌 OTT 업계의 새강자로 꼽히는 디즈니+의 국내 진출도 올해 예고돼 있는 가운데 토종 OTT 업체들이 경쟁력 갖추기에 분주한 모양새다.

9일 업계에 따르면 네이버와 CJ는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서비스에 ‘토종 OTT’인 티빙 시청권을 포함하기로 하고 구체적인 내용을 협의하고 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은 월 4900원을 내면 쇼핑 적립금이 추가로 쌓이는 데다가 네이버 클라우드 100GB 추가 이용권, 네이버 웹툰 이용권인 ‘쿠키 20개’, 음원 플랫폼 바이브 음원 300회 재생권 중 한 가지 서비스를 골라 이용할 수 있다. 앞으로는 이러한 선택지 중에 티빙이 추가되는 것이다. 네이버와 CJ는 올해 1분기 내에 이러한 서비스를 시작할 수 있도록 논의하고 있다.

네이버 멤버십과 티빙의 결합은 지난해 10월 6000억원대 주식을 교환하며 ‘동맹’을 맺은 네이버와 CJ그룹이 합작해 내놓는 첫 콘텐츠 합작품이다. 티빙은 CJ 계열사들과 JTBC의 콘텐츠들이 중심인 OTT인데 국내 포털 최강자인 네이버와 손을 잡으면서 존재감이 두드러지게 됐다. 본래 국내 콘텐츠가 강한 티빙이 추가혜택이나 가격 면에서도 이점이 생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쿠팡이 24일 내놓은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인 ‘쿠팡플레이’를 이용하고 있는 모습.쿠팡플레이 제공
이에 앞서 쿠팡은 지난해 24일 파격적인 가격을 앞세운 OTT인 ‘쿠팡플레이’를 세상에 내놨다. 월 2900원의 ‘와우 멤버십’에 가입하면 추가 비용없이 쿠팡플레이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와우멤버십에 가입하면 ‘로켓프레시’(신선식품 새벽 배송), ‘로켓배송’(무료 신속배송), 30일 내 무료 반품 등의 혜택을 이미 받을 수 있는데 여기에 더해 OTT까지 이용할 수 있다. 국내 점유율 1위인 넷플릭스의 요금제가 9500~1만 4500원인 것에 비해 70~80%가량 저렴한 가격이다. 하나의 계정으로 5개의 프로필을 만들어 사용할 수 있으며 동시 접속은 4명까지 가능하도록 했다. 아직은 서비스 초기라 영상 콘텐츠가 다양하지 않은데 이것을 개선하면 경쟁력이 극대화될 수 있다는 평가가 업계서 나온다.

웨이브가 지난해 제작비 100억원을 전액 투자한 오리지널 콘텐츠 ‘조선로코-녹두전’ 포스터.서울신문 DB
SK텔레콤의 자회사인 ‘웨이브’는 오리지널 콘텐츠 투자 규모를 늘리는 방식으로 차별점을 강조하고 있다. 지난해에 ‘좀비탐정’, ’마녀들’ 등 15편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내놨고 올해도 8부작 드라마 ‘러브씬넘버#’ 등이 공개된다. 출범 첫해 오리지널 콘텐츠 투자 비용이 100억원이었는데 지난해에는 600억원, 올해는 800억~900억원으로 점차 늘어나는 추세다.

왓챠도 최근 총 360억원 규모의 추가 투자를 유치해 ‘실탄’을 든든하게 장전했다. 독점 콘텐츠 발굴에 투자할 여력이 생긴 것이다. 지난해 10월에는 동영상 스트리밍 솔루션 기업 ‘기드소프트’도 인수해 영상·음향 기술력을 보강했다.

업계 관계자는 “요즘은 2~3개씩 복수로 OTT를 구독하는 이들도 많은데 이렇게 경쟁력을 기른다면 토종 OTT도 그중 하나로 선택받을 수 있다”면서 “다만 가장 중요한 것은 콘텐츠 차별성인데 영상 제작에 막대한 자금을 투입하는 넷플릭스, 디즈니+ 등을 국내에서라도 뛰어넘을 수 있을지는 아직 미지수”라고 말했다.

한재희 기자 jh@seoul.co.kr
[누구나 아는 요가, 아무도 모르는 요가 15] 터닝포인트라 할 수 있는 아나하타 차크라에 대해

【오마이뉴스의 모토는 '모든 시민은 기자다'입니다. 시민 개인의 일상을 소재로 한 '사는 이야기'도 뉴스로 싣고 있습니다. 당신의 살아가는 이야기가 오마이뉴스에 오면 뉴스가 됩니다. 당신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최성연 기자]

'터닝포인트'란 변화의 결정적인 계기를 말한다. 변화를 위한 힘의 축적이야 꾸준하게 점진적으로 이루어지지만, 그 힘이 확실하게 득세하게 되는 터닝포인트는 있기 마련이다.

우리 몸에 존재하는 에너지 채널, 일곱 개의 차크라(Chakra)를 깨우는 과정에서 터닝포인트 격을 꼽으라면 가슴 한가운데 위치한 아나하타(Anahata) 차크라이다. 차크라는 크게 하위(下位) 차크라와 상위(上位) 차크라로 나뉘는데, 3개의 하위 차크라와 3개의 상위 차크라 사이에 아나하타 차크라가 있다.

아나하타 차크라


▲ 단다야마나다뉴라사나. 요가선생인 나도 완벽한 자세가 나오지는 않지만 중요한 것은 넘어질것 같은 두려움을 이기고 더 활짝 가슴을 펴는 것이다.
ⓒ 최성연


여기서 하위와 상위의 개념은 위치상 아래에서부터 위로 가는 순서이고, 그래서 편의상 번호를 붙여서(1번 차크라, 2번 차크라) 지칭하기도 하지만, 반드시 이 순서대로 수련을 진행해야 하는 법은 없고, 차크라의 발현 또한 순서대로만 가능한 것도 아니다. 그러나 사람에 따라 어떤 순서대로 가든지 아나하타 차크라가 터닝포인트가 될 수 있다는 것만은 일리가 있다.

우선 하위 차크라들을 간단히 설명하면 다음과 같다.
파워볼엔트리
1번. 물라다라 차크라 : 생명의 근원적인 활동력.
2번. 스와디스타나 차크라 : 성 에너지, 대인관계와 사회성의 에너지.
3번. 마니푸라 차크라 : 욕망, 의지, 끈기와 열정.

그리고 상위 차크라들은 이러하다.

5번. 비슈다 차크라 : 감정과 욕망의 정화. 영적인 감수성.
6번. 아즈나 차크라 : 깊은 통찰력과 혜안. 현실을 초월하는 의식의 힘.
7번. 사하스라라 : 나와 우주의 합일. 에고(Ego)가 사라지고 진정한 본성을 깨달음.

하위와 상위 사이, 딱 중간에 위치하는 4번 아나하타 차크라는 순수한 사랑의 에너지 센터이다. 순수한 사랑이란, 자신에게 다가오는 모든 것들을 포용하고 어떠한 틀 없이 있는 그대로 바라보는 마음이다. 이러한 마음 안에서 이성과 감정은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루고, 이상과 현실은 분리될 필요 없이 균형을 이룬다.

쉽게 말하자면 가슴이 활짝 열린 상태다. 마음이 열려야 육(肉)의 에너지든 영(靈)의 에너지든 받아들일 수가 있기 때문이다. 또한 마음이 열려야 영과 육을 구분하지 않고 하나의 체계로 이해하며 어느 것에도 차등을 두지 않고 어느 것도 소홀히 여기지 않으며 온전하게 받아들일 수가 있다.

어둠을 향해서도 마음을 열 수 있다면

우리의 삶은 정말이지 한 치 앞도 알 수가 없다. 특히나 지난 2020년은 위험과 불안과 걱정으로 가득한 해였다. 그만큼 새해의 소망은 더욱 간절해진다. 상상도 못 했던 이 지긋지긋한 팬데믹이 제발 종식되기를, 가고 싶은 곳을 가고 하고 싶은 것을 하고 먹고 싶은 것을 먹을 수 있었던 자유를 되찾게 되기를, 가능하지 않은 일보다 가능한 일들이 더 많아지기를, 우리는 절박하게 바라고 있다.

이 바람이 실현되기 위해서는 무언가 변화되어야 한다. 변화를 위해서는 먼저 지금의 상황을 정확히 이해해야 한다. 팬데믹은 지구 생명 전체가 지독하게 앓고 있는 병이다. 병은 몸이 보내는 신호다. 어떤 신호를 보내고 있는지 이해해야 한다. 만일 내가 몸을 혹사시켜 병이 생겼는데 몸을 쉬게 할 생각은 않고 병을 원망하며 약으로 증상만 없애려 한다면, 몸이 보낸 신호를 완전히 무시한 것이다.

병을 증오하고 적대시하고 물리쳐야 할 악으로 간주하면 절대 신호를 읽을 수 없다. 병은 받아들이고 이해해야 한다. 병을 향해 마음을 열어야 한다. 지금 이 상황, 하루라도 빨리 벗어나고 싶은 상황을 향해 마음을 열 수 없다면, 마음을 꽁꽁 닫은 채 물리치고 싸우려고만 한다면 우리는 결코 해결책을 찾을 수 없다.


▲ 우스트라사나(낙타자세). 발가락을 바닥에 대고 발꿈치를 세워서 잡으면 자세가 좀 더 수월하다.
ⓒ 최성연

아나하타 차크라를 활성화시켜 마음을 여는 수련으로, 두 가지 아사나를 소개한다.
'단다야마나다뉴라사나' 그리고 '우스트라사나'이다.

단다야마나다뉴라사나는 몸을 뒤로 활짝 젖힌 채 한 다리로만 중심을 잡아 서야 하는 아슬아슬한 자세다. 까딱하면 넘어질 것 같은 조마조마한 상태에서 오히려 가슴을 활짝 열어주는 용기가 필요하다.


▲ 우스트라사나(낙타자세). 조금 더 숙련되면 발등을 바닥에 내려본다.
ⓒ 최성연


우스트라사나 역시 몸의 앞면을 최대한 늘려서 열어줘야 한다. 마치 내 심장을 꺼내 먹으라는 듯 모든 것을 다 열어서 내주어야 한다. 아사나 수련만으로 단박에 마음이 열리지는 않지만, 몸의 변화는 마음의 변화를 위한 효과적인 시작이 될 수 있다.

아나하타 차크라가 활성화되면 모든 차크라를 향한 가능성이 열린다. 그리고 나의 삶과 세계를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는 힘이 자라난다.

연다는 건 엄청난 용기다. 진정으로 '연다'는 것은 열린 곳을 향해서 여는 게 아니라, 열리지 않은 곳을 향해서 여는 것이기 때문이다.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암흑 속으로 뛰어드는 것, 혹은 눈을 뜰 수 없을 정도로 강렬한 빛을 향해 눈을 뜨는 일이다.

새해에는 우리의 가슴이 조금이라도 더 열리고 삶의 변화를 향한 터닝포인트가 생겨나기를 바란다. 내 삶의 변화만이 세상의 변화를 견인할 수 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강세훈 기자 = 청약통장 없이도 새 아파트를 살 수 있는 방법 중에 분양권을 매수 하는 것 외에도 보류지 입찰이라는 게 있습니다.

통상 재개발·재건축 사업에서는 분양한 사업지에서 착오로 조합원 물량이 누락되는 등 만일의 사태에 대비해 소량의 물건에 한해 여분을 남겨두게 됩니다. 이를 아파트 보류지라고 합니다.
파워볼게임
조합은 아파트 세대의 약 1% 정도를 보류지로 정할 수 있으나 실제로는 1% 보다 훨씬 적은 극소량의 물건을 보류지로 남겨둡니다.

보류지는 완공을 몇 개월 앞둔 시점에 조합의 재량으로 일반인들에게 경매방식을 통해 판매를 합니다. 입주 시기 전후로 매각하기 때문에 가격은 분양가가 아닌 시세에 준해서 매각이 이뤄집니다.

보류지는 청약통장 없이도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거주자로 만 19세 이상의 국민이면 문제없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그만큼 감수해야 할 것도 있습니다. 보류지 입찰은 중도금이나 주택담보대출이 나오지 않습니다. 자금은 알아서 개인이 조달해야 하기 때문에 현금부자가 아니면 참여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보통 계약금 20%, 잔금 80%로 나눠서 한 달(조합 재량) 안에 내야하기 때문에 입찰에 참여하려면 자금계획을 철저히 세울 필요가 있습니다.

보류지 입찰은 공개경쟁 입찰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조합 측이 제시한 최저입찰가를 기준으로 가장 높은 금액을 제시한 사람이 낙찰을 받습니다.

지난달 말 보류지 매각 입찰 공고를 올린 양천구 신정동 래미안 목동 아델리체 재개발 조합은 전용 59㎡ 1개, 전용 84㎡ 2개, 전용 116㎡ 등 총 4개의 보류지 물건을 내놨습니다.

전용 84㎡ 보류지 물건 2개(5층)의 최저 입찰가는 15억원이었는데 이 단지 같은 면적의 마지막 실거래가인 15억9500만원(6층) 보다는 낮은 수준 입니다.

오는 4월 입주 예정인 은평구 응암동 힐스테이트 녹번역 조합의 경우에도 지난달 말 공고를 통해 전용 84㎡ 4개의 보류지 물건을 내놨습니다. 4가구(4층) 모두 최저입찰가는 11억5500만원입니다. 이 단지 같은 면적의 마지막 실거래가도 11억5500만원이었습니다.

보통 최저입찰가가 실거래 최고가액보다는 조금 저렴한 편이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도 있습니다. 이 때문에 유찰되는 사례도 적지 않고 조합 측이 최저입찰가를 조정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실제로 지난달 말 보류지 매각에 나섰던 강동구 고덕 아르테온, 중랑구 사가정 센트럴 아이파크 등이 몇 번의 유찰을 겪은 바 있습니다.

보류지 매각에 입찰하려면 일정금액을 보증금을 걸어야 합니다. 최저 입찰금액의 5~10%, 또는 5000만원~1억원 정도 입니다. 낙찰을 받고 계약을 물러도 보증금은 반환이 되지 않기 때문에 입찰 할 때 신중할 필요가 있습니다.

서울의 보류지 정보는 재개발·재건축 클린업시스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조합입찰공고 카테고리에 들어가면 조합 측이 올리는 보류지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집피지기' = '집을 알고 나를 알면 집 걱정을 덜 수 있다'는 뜻으로, 부동산 관련 내용을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게 설명하기 위한 연재물입니다. 어떤 궁금증이든 속 시원하게 풀어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공감언론 뉴시스 kangse@newsis.com
[이데일리 김민정 기자] 중국 수도 베이징을 둘러싸고 있는 허베이성의 성도 스자좡시가 전면 봉쇄됐다. 이는 코로나19 확산세를 막기 위해서인데 중국에서 인구 1000만 명 이상의 거대 도시가 전명 봉쇄된 건 우한 이후로 처음이다.

8일(이하 현지시간) 중국 매체들에 따르면 스자좡시 정부는 전날 밤 브리핑에서 전 시민과 차량이 도시 외부로 나가는 것을 불허한다고 밝혔다.

이에 기차역과 시외버스 터미널 등이 일반인 상대 운영을 중단했고, 주민은 물론 출장과 여행 등으로 잠시 왔던 이들도 당국의 예외적인 허가를 받지 않고서는 도시 밖으로 나갈 수 없게 됐다.

인구 1000만 이상의 거대 도시를 통째로 봉쇄한 것은 지난해 1월 23일 후베이성 우한시 이후 처음이다.

이처럼 시민들의 외출이 억제되고 상당수 상업 시설이 운영을 멈추면서 스자좡시의 서비스업이 가장 큰 타격을 받게 됐다.


(사진=AFPBNews)
때문에 봉쇄가 장기화할 경우 스자좡과 허베이성 전체 경제에 끼치는 영향이 커질 것으로 보인다.

지난해 말부터 겨울철을 맞아 베이징과 랴오닝성, 헤이룽장성 등 북부 지역을 중심으로 코로나19가 산발적으로 재확산하고 있다.

지난 2일부터 허베이에서는 모두 310명의 코로나19 감염자가 확인됐는데 대부분 스자좡 시민이다.

때문에 수도 베이징도 비상이 걸렸다. 지리적으로 허베이성이 베이징을 둘러싸고 있어 베이징으로 확산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다.

중국 당국은 현재 3000명이 넘는 의료진을 전국에서 차출해 스자좡에 긴급 투입하고 1100만 명 전 시민을 상대로 코로나19 확진 검사를 진행 중이다.

이는 오는 3월 중국 최대 연례 정치 행사인 양회를 앞두고 수도 베이징으로 코로나19가 확산하는 것을 막으려는 조치다.

베이징 당국은 자국 내 다른 도시로 들어온 입국객에 대해 3주간 베이징에 들어오지 못하게 하고, 격리 기간도 늘리는 등 총력방어에 나서고 있다.

김민정 (a20302@edaily.co.kr)
지난 6일 저녁 수도권에 내린 폭설로 서울 일대 퇴근길은 그야말로 아수라장이었다. 영하의 추위에 갑작스러운 폭설이 이어지면서 곳곳에 빙판길이 생겼고, 빙판길에서 미끄러지는 차들이 뒤엉켜 접촉사고도 다수 발생했다. 특히 강남 일대 도로 상황은 심각했다. 신사역 부근, 꽁꽁 얼어버린 언덕길을 넘지 못하는 고급 승용차를 경찰 두 명이 밀어주는 모습이 포착됐고, 역삼역 부근엔 메르세데스-벤츠, BMW, 페라리 등 고급 차 수대가 방치돼 주차장을 방불케 했다.

이날 강남 인근에서 차량 정체가 유독 심했던 이유가 고급 수입차가 많은 특성 때문이라는 분석이 나온다. 국토교통부에 따르면 전국에서 수입 승용차가 가장 많이 등록된 지역은 서울 강남구다. 국내 중소형차들이나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은 큰 문제 없이 주행하는 눈길에서 고급 세단은 발이 묶이는 사태가 곳곳에서 벌어진 것이다.


폭설이 내린 지난 6일 저녁, 서울 삼성역 인근 도로에 시민들이 미끄러진 차를 밀고 있다./연합뉴스

고급 세단이 눈길에 취약한 이유는 후륜구동 방식을 채택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뒷바퀴를 굴리는 후륜구동 방식의 경우, 엔진은 앞에 있고 구동축이 뒤에 있기 때문에 무게 배분의 균형이 전륜구동 방식보다 좋아 주행 성능이 좋다. 또 전륜구동 차량에서 생기는 피시테일(Fish Tail·차량의 뒷부분이 좌우로 흔들리는 것) 현상이 없어, 차량 뒷좌석 승차감이 비교적 좋다. 이 때문에 메르세데스-벤츠·BMW·렉서스 등 고급 수입 브랜드와 국내 제네시스 등이 대부분 후륜구동 방식을 택하고 있다.

하지만 빙판길이 생기는 겨울엔 후륜구동차의 한계가 극명하게 나타난다. 전륜구동차는 앞바퀴가 돌면서 방향도 전환하기 때문에 속도를 줄여 운행하면 앞으로 나가지만, 후륜구동차는 뒷바퀴가 미끄러지면 앞으로 나가기조차 어렵다. 자전거를 앞(전륜구동)에서 끌면 그대로 따라오지만, 뒤(후륜구동)에서 밀면 앞바퀴가 방향을 잡지 못해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는 것과 비슷하다.


지난 6일 올림픽대로 한가운데 페라리 빨간 차량이 방치된 모습./인터넷 커뮤니티 캡처

또 전륜구동차량은 엔진·구동장치가 전부 차량 앞부분에 있어 앞바퀴에 차량 무게의 70%가 실리기 때문에 어느 정도 접지력이 있다. 반면 후륜구동차는 차량 앞뒤에 무게가 절반씩 배분되기 때문에 전륜구동차보다 접지력이 더 작다.

이날 한 자동차 커뮤니티에는 빨간색 페라리 차량이 올림픽대로 한가운데 방치된 사진이 올라왔다.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해당 차량은 실제로 도로에 방치됐고, 다음날 오전 차주가 운전해갔다. 해당 차량은 599GTB 모델로 추정되는데, 이 모델은 후륜구동 방식이다.


폭설로 미끄러진 차를 밀고 있는 모습./연합뉴스

이번 폭설에서는 고급차에 적용된 주행안전 보조장치도 무용지물이었다. 제동 시 방향 전환을 할 수 있도록 돕는 ABS(Anti Brake-lock System)와 차체자세제어장치 등이 탑재됐지만 미끄러짐을 피할 수 없었던 것이다.

전문가들은 후륜구동차의 경우 겨울철에는 반드시 윈터타이어를 장착해야 한다고 조언한다. 일반 타이어는 기온이 내려가면 접지력과 제동력이 떨어지는 봄·여름·가을용이다. 윈터타이어는 접지력을 높여줘 빙판길 미끄러짐을 줄여준다. 윈터타이어는 네 바퀴 모두 교체해야 한다. 구동력이 전달되는 바퀴에만 사용하면 타이어의 성능이 달라 오히려 위험할 수 있다.
동행복권파워볼
[연선옥 기자 actor@chosunbiz.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